아자짱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자짱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자짱
리뷰8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6
구미 육영란얼큰칼국수집 시즌메뉴인 봄향미나리꼬막칼국수입니다.
미나리의 아삭함과 꼬막의 쫄깃함 그리고 담백한 국물이 일품인 맛입니다.
솔직히 국물맛은 이집 다른칼국수랑 같은 베이스인것 같습니다.전 청양고추랑 청양고추를 더 넣어서 칼칼하게 먹었습니다.이집은 시즌메뉴들이 항상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