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y1008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sy1008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sy1008
리뷰224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17
두부 도톰하게 썰어 노릇하게 지진 다음 양념장 끼얹어 졸였더니 냄새부터 집안에 진동합니다 겉은 튀기듯이 구워서 쫄깃하고 속은 보들보들한 게 짭조름한 간이 쏙 배어서 밥이랑 먹기 딱 좋습니다. 우리 큰애가 제일 좋아하는 거라 신경 좀 썼더니 간도 적당하고 아주 맛있게 잘 됐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