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노브랜드 투움바 수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노브랜드 투움바 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4.17
투움바라는 소스는 처음 접하네요.
거리가 멀어서 어쩌다가 노브랜드에 가면 이것저것 집어 오는데 특이해서 구매 했습니다.
투움바는 호주에서 크림소스에 매운 고추가루를 넣은것이라는데 우리 입맛에는 그리 맵지는 않네요.
물론 변형 된거겠지만 느끼함이 없어서 괜찮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5g)
580kcal
노브랜드투움바 수제비
4.8(리뷰 6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