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피아님의 키플 어향가지 갈비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스피아님의 키플 어향가지 갈비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스피아
리뷰15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17
어제 손질하고 재둿던 갈비를 구워먹었다
소금 마늘 맛술 후추를 넣어 재어뒀지
에어프라이어에 200도 20분 뒤집어 또 20분 노릇한가보고 5분정도 가감해주고 그릇에 담아낸다
먹음직스러운 갈비구이가 완성됐다!
씹고뜯고 맛보고 즐긴다!!
#일반식 #저녁

1인분(341g)
617kcal
키플어향가지 갈비구이
5.0(리뷰 13개)
·식단기록6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