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팔님의 샐러드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팔님의 샐러드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팔
리뷰160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4.17
샐러드를 곁들인 김밥입니다
김밥은 참치마요를 기본으로 한 김밥이고 편의점에서 사서 기존에 있던 야채 그릇에다 같이 비볐습니다 야채는 아삭아삭하게 신선하게 씹힘이 있고 여러 가지 과일 보아 방울 토마토 마요네즈 등이 있어서 고소하고 멋있었습니다. 거기에 김밥까지도~ 야채와 단백질 탄수화물이 골고루 몸에 영양의 균형을 이루고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06kcal
샐러드 김밥
4.9(리뷰 37개)
·식단기록6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