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486님의 대림 쥐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486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486
리뷰968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4.17
쥐포는 달콤짭짤한 양념과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간식이다. 살짝 구워 먹으면 불향이 더해져 풍미가 살아나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깊어진다.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리며,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국민 간식이다. 다만 나트륨 함량이 높아 과다 섭취는 주의가 필요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