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3923님의 이가자연면 알리오올리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3923님의 이가자연면 알리오올리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3923
리뷰54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7
최근 파스타만들기에 좀 빠져버려서 알리오올리오를
만들어봤어요! 항상 파스타면으로만 파스타를 만들다.
가 이번에 푸실리면으로 한번 해볼까? 생각이 들어서
푸실리면으로 해봤는데 처음에 면을 삶을때 양이 체감
이 안되서 양조절은 대실패였어요ㅋ ㅋ 파스타가 라면
처럼 간단하다고 느끼는게 똑같이 면을 삶고 소스넣으
면 끝이더라구요! 취향에 맞게 야채나 다른 토핑을 넣
으면 더 맛있어지구요! 저는 집에 양파가 남아돌길래
양파를 썰어서 넣어줬어요! 파스타면은 8분정도 삶고
소스넣고 1분정도 센불에 볶으면 딱 익힘정도가 맞더
라구요! 저는 너무 꼬들꼬들한 면은 좋아하지 않아서
저처럼 살짝 말랑한 면 좋아하시면 8분적당하실 것 같
으네요ㅎ ㅎ
#일반식 #아침

1인분(192.5g)
410kcal
이가자연면알리오올리오
4.9(리뷰 31개)
·식단기록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