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7
굴소스를 이용한 계란 볶음밥을 먹었습니다. 계란 볶음밥에는 옥수수와 여러 가지 야채가 들어 있어요. 게다가 밥도 고슬고슬해서 씹는 식감이 좋았어요. 집에서 제가 반찬에 없을 때 자주 해먹는 식단 이기도 합니다. 냉장고를 열어보면 계란과 야채는 항상 있거든요. 간편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식단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