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sonic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oonsonic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onsonic
리뷰10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7
한우곱창 이곳은 비린내도 안나고 고소합니다. 평소에는 잘안 먹지만 어쩌다 먹으면 고소하고 부드럽네요. 주로 염통을 주로 먹지만 다른 부위도 조금은 먹네요. 2인분은 양이 너무 작은듯해서 계속시키다보면 넘 많이 나오는것 같네요. 같이 나오는 서비스도 좋은데 사진이 없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