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17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왼쪽의 좀더 붉은색이 불고기맛 이에요!
한입 베어물면 우리가 아는 그 불고기맛이 납니다!
식감은 쫄깃탱탱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머스터드 찍어서 반찬으로도 먹고, 그냥 간식으로 먹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40g)
155kcal
웅스빌소시지 (불고기맛)
4.9(리뷰 22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