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CJ 매콤달콤 우동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CJ 매콤달콤 우동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4.17
우동 볶음입니다.
조방낙지집에서 맛있게는 먹었는데 살짝 짜워서 우동사리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공기밥 가격이 별도인걸 알았으면 1개는 우동사리로 할껄 후회하면서 밥은 반쯤 남기고
낙지볶음에 우동을 볶았습니다.
간이 딱 맞아서 둘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2g)
435kcal
CJ매콤달콤 우동볶이
4.9(리뷰 14개)
·식단기록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