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574님의 더덕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9574님의 더덕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574
리뷰2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7
제가 더덕 도라지 인삼 종류 진짜 싫어하거든요
그 특유의 흙뿌리 냄새가 나서 잘 안먹는데
여기 더덕무침은 진짜로 그런 냄새 하나도 안나고 너무 신선하고 양념도 자극적이거나 맵지 않고 적절하니 너무너무 깔끔하고 맛있어요 ㅠㅠ구워먹어도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3쪽(70g)
58kcal
더덕구이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