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기와인내님의 사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끈기와인내님의 사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끈기와인내
리뷰27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8
아삭한 사과와 오이가 더해져 상큼하고 시원한 식감이 살아있는 샐러드입니다.
사과의 달콤함과 오이의 깔끔함이 어우러져 더욱 산뜻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드레싱과 잘 어울려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운 풍미가 매력적입니다.
입맛 없을 때 가볍게 먹기 좋고 다른 음식과도 잘 어울립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31kcal
사과샐러드
4.8(리뷰 11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