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adero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aradero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aradero
리뷰33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8
생선튀김이 맛없기 힘들죠 기름에 튀기면 뭐든 맛있잖아요.바삭하게 튀긴 생선가스는 호불호가없고 고기보다 부담스럽지않아 어른. 아이 다 좋아해요 여기에 타르타르 소스가 잘 어울리는데 상큼하고 고소해서 잘어울려요 레몬을 살짝 뿌려주면 더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