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맑은몸에 순두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맑은몸에 순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8
순두부찌개위에다가 날개란 하나 풀었습니다ㅋㅋ계란은 서비스로 주시는건데. 미안한 처음부터 한 개를 나누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그래서 넣어도 좋을 것 같은데 이건 제가 직접 넣어야 돼서 확실히 다 반숙 정도밖에 안 읽는 것 같습니다.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68kcal
맑은몸에순두부
4.9(리뷰 91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