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mmmmm님의 빠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ummmmmmm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mmmmmmm
리뷰397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19
밀키트로 사서 해먹은 빠네파스타
바질페스토 크림이라 더 진하고 맛있었어요
집에서 해먹으니 1인분 가격에 2인분 먹을 수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
Yummmmmmm
리뷰397

1인분(300g)
492kcal
빠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