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5558852님의 콩국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5558852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5558852
리뷰19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8
국물이 정말 진하고 고소해서 한 입 먹자마자 감탄했어요. 면발도 쫄깃하게 잘 삶아졌고, 아삭한 오이 고명과 곁들이니 식감이 아주 조화롭습니다. 특히 인위적이지 않은 담백한 콩 본연의 맛이 잘 살아있어 건강하게 한 끼 식사를 마친 기분이에요. 입맛 없는 날에 시원하고 든든하게 즐기기에 최고의 메뉴인 것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