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684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684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684
리뷰75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8
명태조림은 촉촉하게 익은 명태살에 양념이 깊이 배어 짭조름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있는 반찬이다. 부드럽게 풀어지는 식감이 좋고, 매콤달콤한 양념이 입맛을 돋운다. 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잘 어울리며, 국물까지 비벼 먹고 싶어지는 매력이 있다. 익숙하면서도 자꾸 생각나는 맛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