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07587님의 빕스 샐러드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07587님의 빕스 샐러드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07587
리뷰1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8
오늘은 친구와 빕스를 다녀왔네요.
친구가 빕스 할인권이 있다고 불러줘서 다녀왔어요. 타코 너무 크게 만들어서 배불러서 반을 남겼어요ㅠ 아쉬웠네요ㅠ 타코에 연어도 올려서 끝내주게 만들었는데 말예요. 디저트의 퀄리티가 좋더라고요. 배불러서 더 먹지 못한 게 아쉽더라구요ㅠ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300kcal
빕스샐러드바
4.9(리뷰 20개)
·식단기록8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