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suk100님의 사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yesuk100님의 사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yesuk100
리뷰75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8
옛날 사라다샐러드에 뿌려진 마요네즈소스 마시 나는 사과샐러드에요 마요네즈가 열량이 높아서 사과를 좋아하지만 조금만 담았어요 마요네즈의 부드럽고 고소한 소스가 사과의 아삭함을 돋보이게 해주네요 사과도 아삭하고 신선해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31kcal
사과샐러드
4.8(리뷰 11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