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ssed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lessed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lessed
리뷰51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19
요리에 재능은 없지만, 레시피보며 혼자 뚝딱거리면서 만들어본 두부조림이에요. 국물 넉넉히 만드니 순두부찌개 느낌도 나고 맛있었어요. 맛있는 반찬 하나면 밥 한 공기쯤 순삭이죠.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