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자연드림 버터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자연드림 버터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9
버터빵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빠다빵입니다.
어제 매주토요일 주간보호센터에서
데일리팡 이란 빵집에서 지원을 받는지
한개씩 보내 옵니다.
이번엔 빠다빵~~^^
당뇨가 있는 어머님은 안드리고
당뇨전단계인 제가 오늘 아아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65g)
260kcal
자연드림버터빵
4.8(리뷰 38개)
·식단기록55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