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3923님의 콩국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3923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3923
리뷰54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9
일단 가장 기대했던 콩국수는 정말 역대급이었어요.
국물이 국물이라기보다 거의 꾸덕한 크림이나 푸딩 같
은 느낌인데, 한 입 먹자마자 고소함이 입안에 확 퍼지
는게 정말 진하더라고요. 평소에 콩국수 비린 맛 때문
에못 드시는 분들도 여기서는 설탕이나 소금 없이도
충분히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면발도 탱글탱
글해서 국물이 겉돌지 않고 쫀득하게 감기는 게 일품
이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