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fr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asdfr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sdfr
리뷰12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9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망고케이크와 롤케이크를 먹었어요. 먹고 싶을때 먹으니 어찌나 맛있었는지요!!!!
한식도 좋아하지만 느끼한것도 좋아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고요 시트지도 퐁신하니 부드러워 꿀꺽 꿀꺽 잘 넘어갔어요.크림도 맛있고요!!
참 디저트는 위로의 음식이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793kcal
노브랜드망고케이크
4.9(리뷰 99개)
·식단기록1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