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758님의 꽁치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0758님의 꽁치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758
리뷰17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19
점심에 식당에서 반찬으로 나온 꽁치무조림입니다. 꽁치는 통조림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가시도 씹어먹을수 있을만큼 부드럽고 고소해요. 무는 오랜시간 졸여서 그런지 양념이 너무 잘베어습니다. 밥반찬으로 먹기에 간도 적당하고 단백질보충도 할수있어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토막(145g)
195kcal
꽁치조림
4.8(리뷰 52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