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님의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zza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za
리뷰48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9
오늘 시장에서 편육을 사왔어요
반찬만들기 귀찬고 해서 고기구워먹는건
번거롭고 쫀득쫀득 하고 고소한
편육을 먹기로 햇어요
상추쌈으로 새우젓 찍어 먹으니
참 맛있네요
편육은 덩어리째 삶은고기를
무거운틀에 눌러 차갑게 식힌뒤
얇게 썰어 편육이라 한데요
눌리는 과정에서 기름도 다 빠졋을듯해요
#일반식 #저녁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