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강걸님의 콩국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근강걸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근강걸
리뷰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19
오랜만에 먹는 콩국수 너무 맛있고 고소하다 목포에서 포장해 온 콩물에 메밀 면을 섞어 먹었는데, 김치랑 너무 잘 어울린다. 내일 또 먹어야지.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근강걸
리뷰3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