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김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9
한국인의 밥상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기미지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김은 짭짤하고 고소해서 아주 맛이 있답니다. 뜨끈한 밥과 김만 있어도 함께 뚝딱 먹을 수 있어요. 소금간이 잘 되어 있는 김은 그냥 먹어도 아주 맛있답니다..
#혈당관리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