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난이이님의 돼지불고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돼지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9
내가 먹었던 돼지불고기는 양념이 고기 사이사이에 잘 배어 있어서 씹을 때마다 맛이 확실히 느껴졌고 불에 볶으면서 나온 향도 괜찮았다 비계 부분이 적당히 섞여 있어서 너무 퍽퍽하지 않았지만 기름기가 조금 올라와서 많이 먹으면 살짝 부담되는 느낌도 있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4.8(리뷰 27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