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1036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1036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1036
리뷰18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9
육회입니다.
기온이 오르는 여름이 되면 먹기 꺼려지기 때문에 아직 날씨가 서늘한 봄에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양념 보다는 참기름괴 마늘 등으로 살짝 간을 해서 고기맛을 느낄 수 있는 육회를 좋아합니다. 소금참기름에 찍어 먹어도 좋지만 흑임자 소스에 찍어먹으면 단짠단짠이라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