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녹차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코녹차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코녹차
리뷰7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9
밥만 있으면 한 끼 뚝딱 해치울 수 있는 유부초밥이에요. 새콤달달하니 다른 재료 없이 먹어도 맛있구요. 오늘은 참치마요랑 제옥볶음을 위에 조금씩 올려 먹었더니 사 먹는 것 못지 않더라고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해서 주말 점심으로 자주 먹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