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작쿵님의 고구마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납작쿵님의 고구마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납작쿵
리뷰35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0
찰고구마빵 정말 맛있어요 논산에서 유명한 구황작물 베이커리 집에서 구매했어요
찰지고 고구마가 많이 가득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퍽퍽하지도 안ㄹ고 쫀득하고 달달해서 꿀떡꿀떡 잘 넘어가요
오랜만에 빵을 먹었더니 더 맛있는 거 같네요
#일반식 #간식

1조각(30g)
44kcal
고구마빵
4.8(리뷰 75개)
·식단기록52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