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4.20
콩을 곱게 갈아 만든 국물이 마치 크림처럼 부드럽고 걸쭉합니다. 설탕이나 소금을 취향껏 넣어 먹으니 고소함의 깊이가 남다르게 다가오네요. 쫄깃한 중면이 진득한 콩물을 가득 묻혀 올라와 입안 가득 묵직한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중간중간 아삭한 오이채를 곁들이니 청량함이 더해지고, 잘 익은 배추김치 한 점 얹어 먹으니 더위가 싹 가시는 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