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머야님의 편육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건머야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건머야
리뷰45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0
쫀득쫀득한 편육이예요
저희 아들이 좋아하는 음식이죠
가끔 사서 먹는데
전 냉장보관했다가 악간 굳는 느낌일때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족발보다 더 좋아하는 편육입니다
족발보다 가성비도 좋고
맛은 족발만해서 자주먹어요
쫀득한것이 초장 찍어 먹으면 술안주,밥반찬으로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