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0
점심식사후 디저트 간식으로 먹은 망고도너츠입니다. 제주도 유명한 도너츠집 아베베 베이커리에서 구매했어요. 도너츠의 식감은 쫄깃쫄깃한 빵이고 속안에 망고크림이듬뿍 들어가있어서 맛있네요. 망고크림은 조금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793kcal
노브랜드망고케이크
4.9(리뷰 99개)
·식단기록1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