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삼양 까르보 불닭볶음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삼양 까르보 불닭볶음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0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 맛있어요 ~ 맵지만 크림소스가 중화시켜주는거같아요 많이 매우면 치즈를더 추가해서 비벼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 물도 조금 더 부어서 퍽퍽하지 않게 해먹으니까 완전 최고에요 ! ㅎㅎ 맵지만 맛있는 라면이네요 ~!
#일반식 #아침

1인분(130g)
550kcal
삼양까르보 불닭볶음면
4.8(리뷰 97개)
·식단기록6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