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0
쉐이크 쉑에서 쉑버그를 배달 시켜서 먹었습니다. 쉐이크 쉑버그는 처음 먹어 보았는데..뭐랄까..여느 햄버그랑은 많이 다른 것 같네요..일단 패치가 달라요..다진고기 덩어리가 두툼하게 들어있고 토마토와 채소..그리고 마요네즈가 들어있었어요. 일반패스트푸드의 양념이 아닌 집에서 만든 양념 같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4.7(리뷰 36개)
·식단기록1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