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니니니닝님의 오뚜기 일본 카레 라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니니니니닝님의 오뚜기 일본 카레 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니니니니닝
리뷰39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0
전 인도커리보다는 일본커리를 더 좋아해요~
일본카레는 약간 덮밥식의 느낌이 많아서
맵지않고 부드럽고 고소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부담없어요
위에 돈가스 토핑 올려서 단무지랑 한입 먹으면 맛있고
김치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86g)
385kcal
오뚜기일본 카레 라멘
4.6(리뷰 8개)
·식단기록2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