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온님의 우육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엘리시온님의 우육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엘리시온
리뷰305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4.20
대만에서 먹은로컬 우육탕이예요. 면은 우동면빨에 고기는 장조림식감과 국물은 기름진 갈비탕맛이였어요. 대만의대표 음식이라 기대했는데 내 입맛에는 크게 성공적이진않았어요. 천천히 먹어서 식은것도 있었지만 너무 기름지고 짰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4.6(리뷰 90개)
·식단기록3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