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5123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5123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5123
리뷰20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0
저녁에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따뜻한 어묵을 먹었어요 해물육수에 바른선 어묵과 쪽파, 스팸도 몇조각 썰어넣어서 따뜻하게 먹었더니 몸도 마음도 따뜻해져서 으실으실 감기기운도 좋아진 것 같아요 든든하게 먹고 나면 밥생각이 따로 안나서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