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67562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67562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67562
리뷰26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0
폭신하고 부드러운 번 사이에 육즙이 꽉 찬 패티와 신선한 상추, 토마토가 어우러져서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났어요. 재료가 정말 신선하다는 게 느껴졌고, 과하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수제 버거 특유의 풍미가 잘 살아있어서 건강하게 한 끼 식사를 챙겨 먹은 기분이 들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4.7(리뷰 36개)
·식단기록14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