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4.20
오늘 저녁으로는 두부조림을 해먹었어요 ㅎㅎ
몇일 전에 장보다가 두부가 세일을 많이 해서 사왔네요! 두부 신선도도 좋고 맛도 좋아서 조림 하니까 너무 맛있네요! 고춧가루, 간장, 설탕, 다진마늘을 넣고 양념을 했더니 황금비율이네요 ㅎㅎ
간단하면서도 넘 맛나요 ㅎ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