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잉님의 마라샹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연이잉님의 마라샹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연이잉
리뷰63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21
마라샹궈 먹었습니다. 마라샹궈는 마라볶음과 비슷한 요리입니다. 칼로리가 높은 편이라 야채 위주로 조금씩 덜어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목이버섯과 소고기를 함께 먹는걸 가장 좋아합니다. 탄수화물보다는 단백질 위주로 섭취하면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99kcal
마라샹궈
4.8(리뷰 133개)
·식단기록9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