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동원 리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동원 리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1
저녁으로 반찬이 없어서 리챔을 꺼내서 구워먹었어요. 반찬없을때 비상 식량으로 리챔만한게 없지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준후에 밥과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김치와 함께 싸먹거나 케찹에 콕 찍어먹으면 더 맛있게 드실수 있는 반찬이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