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df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whatsdf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whatsdf
리뷰1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0
두부를 빨간양념에 조림해서 먹는 요리인데 이게 대전에서만 거의 먹는다고 한다 매콤하면서도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 두부의 식감이 아주 좋은 음식이다 집에 올때면 먹는 음식이라 계속 먹는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