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주인은나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삶의주인은나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삶의주인은나
리뷰47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21
저녁 반찬으로 두부조림을 했습니다 두부는 국산 콩 두부를 사도 많이 비싸지 않아서 좋아요 요즘 먹거리 물가가 정말 비싸잖아요 두부를 먼저 붙인 다음에 간장 매실청 고춧가루 등에 양념을 해서 졸였어요 맛이 좋네요 따뜻할 때 먹으니 더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