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농심 김치큰사발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농심 김치큰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1.20
김치 사발면 구입해서 잘 먹었어요
김치맛이 나는 사발면 국물맛도
시원하고 맛이 좋네요
사발면 간단히 물만 부어 먹기도 편하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12g)
480kcal
농심김치큰사발면
4.8(리뷰 22개)
·식단기록75회0
애플짱
리뷰945

1인분(112g)
480kcal
농심김치큰사발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