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차돌박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0
차돌박이는 얇게 썰린 고기에서 바로 올라오는 고소한 향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살짝만 구워도 기름이 자르르 녹아 풍미가 확 살아나고, 씹을 때마다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져서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간단히 소금만 찍어 먹어도 맛이 충분하고, 파채나 간장 소스와 함께 먹으면 느끼함은 줄고 감칠맛이 더 살아나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적당히 구웠을 때 가장 부드럽고 맛있어서, 고기 좋아하는 분이라면 실패 없는 선택입니다.
#일반식 #간식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