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1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사탕1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사탕1
리뷰738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4.21
서울우유 멸균우유는 유효기간이 길어서 보관도 편하고 가성비도 좋네요. 멸균우유라 일반우유보다는 좀 싱거운거 같아서 잘먹지 않았는데 다시 먹어보니 또 맛이 괜찮아요. 무엇보다도 유효기간이 길어서 가장 편한거 같네요. 간식으로 빵하고 먹으니 편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