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성취님의 코스트코 브리오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원성취님의 코스트코 브리오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원성취
리뷰958
조회수 981 작성일자 26.04.21
간식으로 흑임자맛 브리오슈를 먹었습니다.
겉은 약간 바삭하고 고소해서 맛나네요.
브리오슈는 풍부한 버터와 계란을 사용해서 만든 빵으로 고급스럽네요.
속은 매우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약간의 달콤함을 느낄수 있는 빵입니다.
맛있게 먹었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82g)
245kcal
코스트코브리오슈
4.9(리뷰 22개)
·식단기록134회11
